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방문 리뷰 ⛺

[대전 르노 삼성 자동차 서비스센터 둔산점] / 토요일 영업시간 /qm6 엔진오일 교체

by 고돌한고돌이 2022. 2. 12.
반응형

대전 르노 삼성 자동차 서비스센터 둔산점

qm6 엔진오일 교체를 위해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 둔산점을 방문했다.

보통 많은 글들을 찾아보면, 예약 후 방문을 권장하지만

필자의 여러번 방문한 경험상
토요일 오전에 예약없이 9시 전에 방문하는 것이 가장 편했다.

토요일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1시이다.

수리장

우선 수리장에 주차를 하고,
차키를 안에 두고 접수 카운터로 향했다.

차키를 접수할때 전달해도 되지만, 차 안에 두고 내리는게
프로세스 적으로 더 편한것 같다.

접수 카운터

오늘은 살짝 늦장 부리는 바람에
9시 15분 쯤 도착했지만,
이날 예약이 없었는지
카운터에서 친절하게 접수 해주시고, 바로 진행해주셨다 ㅎㅎㅎ

고객 쉼터
커피 및 컴퓨터

접수를 마친 후,
바로 옆에 있는 고객 쉼터로 향했다.

방문할때 마다 느끼는점이지만,
참 잘 해놓은 것 같다.

티비는 물론
믹스커피도 제공되고, 간단한 인터넷 서핑을 위한 컴퓨터도 있다.


무엇보다도 이 의자가 정말 편하다 ㅎㅎㅎㅎ

고객쉼터 참 잘 구성해놓았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안락한 의자에 앉아
핸드폰을 하다 보니 완료 되었다는 기사님의 전화를 받았다.

한 30분정도 소요된 것 같다.

정비 완료

엔진오일 교체를 완료 했다
쿠폰이 한장 있어 이번까지는 무료로 진행했지만
여쭤보니 다음 부터는 8만원 정도 발생한다고 하셨다.

뜬금없지만 qm6 참 좋은차다.

질리지 않는 디자인은 물론이며

필자는 구매 후 1년 정도
키로수는 2만 키로 정도 운행하면서
이 가격에 이만한 만족감을 주는 차가 또 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었다.

2만키로 동안 무사고로 같이 동행해준
이 녀석에게 고맙다 ㅎㅎ

다음에는 qm6 후기도 작성해야지...

마무리로
엔진오일 교체 하였고,
예약을 못하셨다면 토요일 오전 9시 전에 방문하길 권장드린다.

 

 

= 위치






반응형

'내돈내산💲 > 방문 리뷰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도안동 카페] 델빠네  (2) 2022.02.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