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

[접이식 테이블/내돈내산] 스토리퍼니쳐 비스포크 테이블 1200 후기

by 고돌한고돌이 2022. 2. 19.
반응형

[접이식 테이블 후기] 스토리퍼니쳐 비스포크 테이블 1200 후기

 

접이식 테이블이 필요했다.

 

5년 전 샀던 접이식 테이블이 삐걱 거리기 시작했다.

 

식탁이 있긴하지만, 뭔가 접이식 테이블을 더 선호하여 새로 사려고 고민 중인 상황에서

 

선물받았다. ㅎㅎㅎㅎ

 

제품명은 스토리퍼니쳐 비스포크 테이블 1200 터키쉬 그린 색상이다

제품 설명 사진
크기 및 색상

기존 사용하던 테이블이 1인용이다 보니 큰 제품이 필요하여 1200 사이즈를 선택하였고

색상은 하얀색은 너무 심심할 거 같아 터키쉬그린 색상을 선택하였다.

 

결론적으로는 대만족이였다...!

 

테이블의 크기도 4명이서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크기였고,

색상 또한 밋밋한 초록 색상이 아닌 고급스러운 그린 색상이어서 인테리어 효과로도 만족스러웠다.

 

색상이 정말 이쁘게 잘나왔다..!
다리 보호캡

디테일한 부분도 만족스러웠다.

매트한 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안티핑거 프린트가 적용되었다고 하는데

지문 같은 흔적도 남지 않아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였다.

 

테이블 다리에도 보호캡이 있어

옮길 때도 소리가 크게 나지 않고 부드러웠다.

 

테이블의 두께는 성인 기준 남성 손가락 두께였다.

너무 두꺼우면 무게가 늘어나, 접이식 테이블의 목적을 잃게 되고

너무 얇으면 내구성에 문제가 생기는데

 

두께 또한 적당하며, 무게 또한 무겁지 않고 옮기기 쉬웠다.

 

가격은 쿠팡 기준 41,000원 정도 형성돼있는 거 같은데

이 가격에 이 정도 품질과 만족이면 정말 강력 추천한다.

 

평소 좌식 생활을 선호하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접이식 테이블을 원한다면 강력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